R&D
분자진단
R&D 개요
멀티플렉스 분자진단

진매트릭스는 감염병 진단 시장의 다양한 요구, 기술 동향에 부응하며 멀티플렉스 유전자 증폭 기술 개발에 전념해 왔습니다. 특히 유전자 증폭(Real-time PCR) 기반 멀티플렉스(Multiplex) 기술력을 통해 각종 감염병을 쉽고 빠르게 진단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분자진단 시약을 개발했으며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다양한 연구 개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멀티 플렉스 분자진단
진매트릭스의 분자진단 원천기술
  • C-Tag™ Platform
    Technology
    형광 채널 분석 한계를 뛰어넘는 Real-time PCR 기반의 동시 다중 유전자 증폭 기술
  • EnCleap™
    Technology
    비특이적 증폭산물을
    억제 하는 PCR 기술
  • TriO™
    Technology
    다양한 변이를 검출 하는
    표적 유전자 증폭 기술
  • RFMP™ Platform
    Technology
    유전자 조각을 Dalton 수준으로 분석 하는 유전형 진단 기술
독자적인 멀티플렉스 기술
독자적인 멀티플렉스 기술

진매트릭스만의 멀티플렉스 기술은 한번에 여러 원인 유전자를 감별하면서도 높은 정확도를 유지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하이엔드 멀티플렉스(High-end Multiplex) 기술입니다. 특히 C-Tag™ 기술은 20종의 병원체를 하나의 튜브로 동시 진단할 수 있는 첨단 유전자 증폭 기술로 진매트릭스의 20여년간의 개발 역량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신속한 제품 개발을 위한 기술 플랫폼

동시다중 분석 기술은 기술 적용성 또한 커 기술 플랫폼에서 다양한 분자진단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는 기반 기술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독감과 같은 호흡기 바이러스, 성매개 감염, 인유두종 바이러스 진단을 비롯해 결핵, 뇌수막염, 항생제 내성 그 외 감염병 모두 진단기술 플랫폼을 통해 개발이 가능합니다. 진매트릭스는 플랫폼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고 여러 질환으로 개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기술 플랫폼 바로가기
신속한 제품 개발을 위한 기술 플랫폼
개발 역량

진매트릭스 분자진단 연구소는 멀티플렉스 기술의 전문성과 개발 인프라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단 기술력의 첨단성을 유지하기위해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가 수행되고 있으며 연구 인력, 데이터베이스 분석 등 전문적인 개발 역량을 구축하고 제품을 효율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발 역량